top of page
작성자 사진JLstandard

포천음료 & JL STANDARD 업무 제휴

최종 수정일: 2023년 9월 12일


2023년 04월 21일, 생수사업30년이상을 업력을 가지고 있는 포천음료㈜ 와 제이엘스탠다드는 AI 브랜딩과 관련된 계약을 체결하였다.


제이엘스탠다드는 포천음료가 가지고 있는 에브리워터, 아보아워터 등의 상품과 회사 전반적인 브랜딩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최근트랜드에 맞게 리뉴얼하려고 할 예정입니다



(왼쪽, 포천음료㈜ 김문호 상무 , 오른쪽 ㈜제이엘스탠다드 이용혁 부대표



한편, 제이엘스탠다드라는 기업은?.



인공지능(AI)은 컴퓨터 사이언스와 강력한 데이터 세트를 결합하여 문제점 해결을 가능하게 하는 분야입니다1. 국내 인공지능 시장은 올해 1조원을 돌파하고 오는 2025년까지 2조원 가까이 커질 것으로 전망됩니다2 . 이러한 인공지능 시장에서 가운데JL STANDARD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디자인 즉 DATA DRIVEN DESIGN으로 모든 종류의 컨텐츠를 제작하고 특히 인공지능(AI)으로 탄생된 가상인간 제작 전문기업으로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회사명은 임원진인 조남웅과 이용혁의 이니셜을 따서 JL을 만들어 상승하는 이미지의 표현하였고 STANDARD는 우리가 인공지능 기술을 선도하는 표준이 되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JL STANDARD는 단순히 AI, 빅데이터 등 기술개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커스텀마이징해주는데 최적화가 되어 있습니다. 그 부분의 전문가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JL STANDARD는 경기도 판교에 경기경제과학진흥원 산하 시설에 입주하였으며, 다양한 정부과제와 민간과제로 가상인간 사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4.

JL STANDARD가 진행하고 있는 주요 가상인간 사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회수 62회댓글 0개

Comentarios


bottom of page